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xFrame™

시스템 운영 중 문제가 발생하여 장애 접수가 완료되면 원격 제어 및 유선상으로 기본 지원 서비스를 진행하며, 기술연구소 개발자의 지원과 긴급 출동 상황인 경우에는 장애 유형별 전문 엔지니어가 방문하여 지원합니다.

구분 기간 지원범위 지원방법 제품
업그레이드
무상
유지보수
검수 후
12개월
  • 유지보수기간은 검수완료 후 1년 기간 중 사용자의 고의/과실 및 천재지변에 의한 사항은 제외함 (유상유지보수 대상)
  • 고객 지원 센터를 운영 하여 원활한 유지보수 실현
  • 무상유지보수 기간 동안 소프트웨어 패치 및 업그레이드 무상지원
수시/특별
점검실시
Major :유상Miner :무상
유상
유지보수
-
  • 문제 발생 시 즉각적인 사용자 요청에 응답
  • 전담 엔지니어 배정 및 정기방문
  • 소프트 웨어 Upgrade서비스, 교육교재, 메뉴얼 제공
  • 각종 정보 제공 및 고객 DB구축
  • System 정기점검
  • 전화 및 인터넷을 통한 문제점 해결 및 상담
  • 긴급 장애접수 후 3시간 이내 착수 및 대응

년4회(분기)
정기 예방점검 실시

수시/특별
점검 실시

Major :유상Miner :무상